올블로그가 벌써 3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4년9월19일에 오픈했다고 하는데.. 비록 3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한국 블로그스피어에 올블로그가 미친 영향을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처음 둥지를 튼 때가 2004년 쯤으로 기억되는데, 그 때는 블로그라는 용어는 좀 알려졌지만 네이버 등 포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형 블로그가 대세였던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되어 열심히 찾아본 결과 태터툴즈라는 독립형 블로그를 알게 되었고, 그 때 메타 블로그인 올블로그를 처음 안 것 같습니다. 그 때가 2005년이니까 저도 올블로그와 인연을 맺은지 벌써 2년이나 되었네요..
그래서 그 동안 제 블로그의 올블로그와 관련 포스팅을 모아봤습니다. 뭐 나름대로 VoIP와 관련된 포스팅에 집중하다 보니 그리 많은 건 아닌데.. 여튼 꽤 되네요..
아래 그림은 올블로그에 제 글이 수집되고 나서 그 당시(2006년10월쯤) Top blogger로 선정된 기념 스크린샷입니다. 지금보면 유치하지만.. 세월이 흐른 후에 내 인생을 기념한다는 차원에서 해 둔 것인데, 이럴 때 써먹게 되는군요..
올블로그가 3번째 생일을 맞아서 생일 파티를 한다고 하는군요. 참여 신청은 댓글이나 트랙백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올블로그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 2007년9월29일(토) 오후 3시20분
- 장소 : 신촌에 있는 W Style Shop
- 창여신청은 댓글이나 트랙백을 통해서 가능한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하는군요. 정확한 인원은 공개되어 있지 않으니 얼른 하셔야 할 것 같군요..
- 참석하신 분들께는 사은품과 선물도 지급된다고 하네요.. 물론 사은품 때문에 참석하는건 아니지만 기분은 좋잖아여..
저는 아쉽게도 이번 행사에 참석할 수가 없습니다.ㅠㅠ 생일파티하는 날짜가 추석연휴 바로 다음 주라 처가집에 추석 인사를 드리러 가야 하거든요. 제 본가가 지방이라 추석연휴 동안 고향에 갔다가 그 다음 주에 처가집 식구들과 만나야죠.. 뭐.. 본가가 지방이신 기혼자분들은 저와 비슷한 처지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참석하시는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 소식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것보다 더 열심히 하셔서.. 한국 블로그스피어를 계속 발전시키는 선두주자로 올블로그가 자리매김하길 기원합니다.
trackback from: 이찬진대표 참석한 올블로그 3주년 생일파티!
답글삭제올블로그 3주년 생일파티에 참석했습니다. 올블이와 기념사진 ㅋㅋㅋ파티장소는 신촌역 2번출구에 위치한 KT와이브로 W Style Shop에서 열렸습니다. 입장후 명찰과 함께 추첨번호를 받았습니다. 콩다양이 몸이 아파 디렉터 서진군이 대타로 나왔습니다. 오늘하루는 콩다군 ㅋㅋ 파티는 건물 지하 1층에서 준비중이였습니다. 자리가 꽉차 계단까지 자리를 매웠습니다.파티장소인 W Style Shop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많은 곳이였습니다. (쌩뚱 홍보~) 헉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