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15일 월요일

모바일OK 시범서비스 최초 시연회 소개

지난 주에 메일로 한국형 '모바일OK' 시범서비스 최초 시연회에 대한 초청 메일을 받았다. LG텔레콤의 오즈 서비스 출시 이후 휴대폰에서의 풀브라우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휴대폰에서 유선의 웹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웹 표준화 작업의 하나로 국내에서 모바일OK가 추진되고 있는 듯 하다. 전자신문에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모바일OK 표준화 작업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이 시연회를 하는 모양이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를 참고하셔서.. 참석하시기 바란다. 초대를 받은 사람만 참석 가능한 행사인지 자세히 모르겠는데..관심이 있는 지인과 같이 참석해도 된다고 메일에 적혀 있어서 공개한다. 혹시 모르니.. 맨 아래에 있는 연락처로 미리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아래는 모바일OK에 대한 자료인데.. 참고하시길...

모바일 웹2.0과 모바일OK 표준화 동향


모바일_OK_시범_서비스_시연회_소개.jpg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드디어 모바일 웹표준 기반의 서비스를 정부가 지원하나?
    지난 5일(목), 잠실에 있는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 다녀왔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모바일 웹표준이라 할 수 있는 모바일 OK와 관련된 정부 지원 사업 설명회에 참가하기 위해서죠. 모바일서비스팀 팀장님 등과 함께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5층에 있는 회의장으로 들어섰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도착해 있었습니다. 대략 80~100명 정도로 추산되는데, 한국에도 모바일웹을 하는 기업이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제가 활동(직원이라는 표현보다는 나은..

    답글삭제